기타(etc)

술게임 뱀사안사,산넘어산 이만큼 찐한 스킨쉽을 할 수 있는게 있을까?

신용회복도움지원센터 2014. 1. 6. 17:27

안녕하세요. 우리가 흔히 술을 마시면서 분위기를 살리고 좀더 재미있게 하기 위해서 술마시기 게임을 정말 많이 하잖아요..그런데 간혹 이렇게 게임을 하면서 좀더 분위기 좋은 게임을 찾는 분들이 있어요.바로 남녀가 짝을 이루었을때 게임을 할 경우인데요..지금까지 많은 분들이 하시는 게임이라고는 "왕게임" 정도였을거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물론 왕게임도 남녀간의 은밀한(?) 스킨쉽을 요구할때는 정말 좋은 게임입니다.

 

 

 

 

하지만 그보다도 찐한 게임 정말 노골적인 게임을 원한다면 바로 산넘어산..혹은 뱀사안사 라는 게임이 있는데요..우리가 흔히 하는 건전한 게임중 "시장에 가면..."을 패러디한 게임이 바로 산넘어산..뱀사안사 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게임방법은 정말 단순한데요. 일단 자리배치가 가장 중요합니다. 그리고 이 게임은 꼭..남녀의 비율이 딱 맞을때 하는게 좋습니다. 물론 여자가 좀더 많은건 상관이 없겠지만 만약 남자가 조금더 많으면..음..곤란하기때문에 어느정도 술을 드신상태에서 미리 왕게임으로 분위기를 업시켜놓고..이 게임으로 자동적으로 넘어가시면 되는데요..이제 부터 게임방법을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장에가면.."게임 처럼..한가지씩 업그레이드가 되는 게임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뱀사안사는 그 앞에거를 외울필요는 없이..앞사람이 시킨것보다 좀더 업그레이드가 되는 행동을 요구하면 됩니다. 따로 추임새나 리듬같은 것도 필요없이..모두가 술한잔을 내 앞에 둔상태에서 질문을 하기전에 일단 술을 한잔 마십니다. 그리고 상대방에서 XXX해..뱀사안사 라고 물어보면 되는거죠..그럼 상대방은 만약 그 질문에 내가 할 수 있다고 하면..뱀사 하고 하면되고..안산다고 하면 자기 앞에 있는 술과 더불어 앞사람 술을 마시면 됩니다. 그러면 앞사람은 술을 마시지 않고 다음 사람에게 질문을 할 수가 있게 되는거죠.

 

 

 

 

가령 예를 든다면..일단 내 앞에 있는 소주 한잔을 드시고..앞 사람에게 엉덩이로 이름써..뱀사 안사..이렇게 물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렇게 처음에는 건전하게 나가다가 한바퀴정도 도신상태에서..술잔을 다시 다 채우고..이제부터는 농도를 찐하게 하시면 됩니다. 앞사람과 키스 5초..앞사람 위 마주보고 앉기..등등등 말이죠..

 

 

 

 

이게 진짜 노골적인 게임이기때문에 가급적 맨정신에 하시는것보다는 일단은 기본적인 왕게임으로 어느정도 술기운도 돌고 분위기도 살렸을때 도전을 하시면 정말..재미있는 구경들 많이 하시게 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