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etc)

철없는 남자친구 길들이기 방법은?

철없는 남자친구 길들이기 방법은?

 

 

 

 

보통 남자와 여자를 연애를 할때 여자보다는 남자들이 좀더 철없이 행동을 하는 경우들이 많은데요. 정신과적으로 혹은 생물적으로 남자에 비해서 여자가 연령이 좀더 높다고 하니 어떻게 보면 이는 당연한 일이라고 생각을 해요..하지만 보통 여자들은 남성에게 의지를 하고 싶은 마음이 강하기때문에 이렇게 철없는 남자들을 보면 좀 안습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철없는 남자친구 길들이기 어떻게 하면 철들게 행동 할 수 있을지에 대해서 잠시 이야기를 해볼려고 합니다.

 

 

 

 

"철없는 남자친구에게는 따끔한 가르침이 필요하다. : 철없는 남자친구들 거의 응석을 부리는 경우들이 많고 때를 쓰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이럴때는 그런 응석을 절대로 받아주시면 안됩니다. 안되는건 안되는거라고 따끔하게 느끼게 해줄 필요가 있어야 다음부터 안하게 되는데요. 만약 한번 이런게 통하게 된다면 남자는 계속 그럴겁니다.

 

"때론 자존심에 스크래치를 내라. : 때론 남자에게 가장 좋은 약은 자존심을 건드리는 경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너 이거 못하지? 남들은 잘 하는데 넌 못하지 같은 멘트를 할 경우느 남자들은 자존심에 스크래치가 날 수 있는데요. 이렇게 살짝의 자극을 통해서 남자로 하여금 스스로 할 수 있는 방법을 만들어 주는 것도 좋습니다.

 

"기다림도 때론 필요합니다. : 철없는 남자들도 언젠가는 철이 들게 마련인데요..무조건 옆에서 자극을 주는것보다는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때로는 기다려 주는 것도 필요합니다. 하지만 언제까지 기다릴수 없기때문에 스스로 기간을 정해놓고 기다려야 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