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etc)

우리 수정이 죽이고 우리형 살인마로 만든...

우리 수정이 죽이고 우리형 살인마로 만든...

 

 

 

그래 기집애는 내가 죽였다..니네 형한테 내가 죄좀 덮혔다. 그래서 뭐라고..기집애 까져가지고..과거로 돌아간다..음악나오고..운전하고...친구들과 함께 있다. 억지로 한거야..야야...어우 준우야..

 

우리 거의다 왔는데..하얀색 차가 갈변으로 온다..사람들 많고 오랜만에 친구들 만난다.. 왜 이렇게 머냐..잠깐 하나씩 낙시 참가자들한테 기념품인데..또 이런데 왔으면 하나 차줘야지..가자가자..저쪽에 고기 제일 잘 잡히는 자리 내가 찜했디..자 가자..사람들 낙씨터로 이동을 한다..야아..~~~ 이런 촌구석에도 저런애가 있네...예전에 우리집에서 일했던 딸인거 같은데..이름이 이 수정인가..

 

 

야야...이수정...뒤돌아 본다..어우 준호오빠..어어..안녕..미국 유학갔다더니 얼마만이야..아 오빠 친구들...반갑다..사진한장 같이 찍을래요..시커먼 남자들끼리 찍을려니 영 별로라서..근데 누구더러..줘 내가 찍어 줄게...하고 단체로 사진을 찍는다...역시 이 사진이 증거가 되어....살릴수 있을까 모르겠ㄲ다...수정이 동찬이 줘야지...뭐냐 저 병신은...병신이라니 너 말 한부러 하지 마라...

 

왜 저래..어휴..진짜 너..다리 절잖아...병신소리 제일 듣기 싫어 하는데..신이가..무슨 다리를 절어..어릴때 다리를 다쳤나봐..그래서 미국학교에서 다들 놀리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