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2 제작 준비중 드디어 올것이 오나요?
황정민의 "브라더"라는 명대사를 남기며 많은 남자들로 하여금 극장으로 몰리게 했던 바로 그 영화..남자들의 끈끈한 의리와 함께 한국판 느와르의 부활을 알려던 "신세계"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거 처럼 신세계는 총 3부작으로 된 작품으로 이제 겨우 1탄만 나왔지만 벌써 부터 후속작을 기다리고 계시는 분들이 많을거 같은데요.
드디어 네이버 영화정보에 "신세계2"에 관련된 이야기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제작이 바로 코앞으로 다가 왔다는 뜻이 되는거 같은데요.
네이버 영화의 줄거리를 보면 "신세계"의 7년전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라고 합니다. 7년전 이야기라고 하면 황정민과 이정재의 7년전 바로 여수시절의 이야기가 주를 이룰거 같은데요.
일단 기본적으로 황정민은 그대로 나올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여수 출신의 화교..아마도 이때까지만 해도 황정민은 딱히 조직이 없는 그냥 지역의 양아치? 정도로 나올거 같은데요..이때 이정재를 만나면서 일을 하나 하고 지역에서 나름 유명한 조직을 갖게 되는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이건 신세계1탄의 마지막 횟집 장면을 보고 그냥 예상해 본겁니다.
그리고 최민식과 이정재..역시 신세계1탄의 마지막 장면을 봤을때..최민식이 이정재에게 신세계 프로젝트 관련 손을 내미는 장면이 나온걸로 봐서는 역시 이정재가 황정민에게 접근하는 장면들이 다소 포함되어 있고..이정재가 황정민에게 신뢰를 얻는 하나의 사건이 있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영화 신세계2 개인적인 생각으로 개봉은 아마도 내년쯤 혹은 빠르면 올 추석쯤 개봉이 될 거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아직 크래링크인이 되지 않은 상태며 이정재와 황정민 그리고 다른 배우들의 스케줄을 봤을때 올 중반기정도부터 제작이 들어갈 것으로 가장 유력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