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정령 플래시게임 "어보이드 엔 서바이브" 후기!!
가끔 가다가 아무런 생각없이 단순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플래쉬 게임이 있습니다. 오늘도 마찬가지로 아무런 생각없이 시간을 죽이기 위해서 검색을 해봤습니다. 그러다 발견한 게임이 바로 이 게임입니다. 아프리카에서 대정령이라는 이름으로 활동중인 BJ가 했다고 해서 붙은 이름 일명 "대정령 플래시게임" 정말 단순하지만 은근히 중독성이 있는 게임인거 같았습니다.
게임의 초기 화면입니다. 일단 스타트를 누르면 게임은 시작이 됩니다. 작동키는 딱 3개면 충분한 게임입니다. 키보드의 방향키 좌,우와 함께 스페이스-점프키 이렇게 3개로 즐기는 게임입니다. 일단 스타트를 해보시면 대충 이해가 되실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이렇게 3.2.1 카운드가 한번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게임이 시작됩니다. 상당히 그래픽은 조잡조잡 스러워 보이지만 뭐랄까? 중독성은 강합니다.
저 가운데 점같이 생긴게 "저" 즉 플레이어 입니다. 그리고 사람 그림처럼 생긴 악당(?) 입에서 마구 마구 무엇인가 쏟아 냅니다. 그걸 피하면 됩니다. 쉬운듯 하지만 은근히 하면 할 수록 어려워 집니다.
저의 최고 점수입니다. ;; 젠장 시간을 때울려고 시작한 게임이 지금은 죽자 살자 기를 쓰고 하는 게임이 되었습니다. 가끔 이렇게 단순한 게임이 오히려 승부욕을 자극하는거 같습니다.